• 1

    엑셀을 실행 시킨 후 이체 명세등록에 맞도록 입금은행부터 이체정보를 입력합니다.

    엑셀에 이체 명세등록에 맞도록 입금은행, 입금계좌번호, 이체금액, 받는사람 구분값을 입력하는 이미지
  • 2

    아래 샘플과 같이 급여 이체 또는 대량이체 명세등록 할 순서대로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.

    엑셀에 급여이체 또는 대량이체 명세등록 할 내용을 구분값에 맞춰 입력하는 이미지
  • 3

    급여, 대량이체 등록 화면에 들어가서 pc파일 열기를 선택합니다.

    PC파일열기 버튼을 선택하는 이미지
  • 4

    이체명세등록을 위해 저장한 해당 엑셀파일을 찾아 선택한 후 열기를 선택합니다.

    엑셀파일을 찾아 선택하는 이미지
  • 5

    파일열기 마법사가 실행되면 데이트 미리보기 칸에서 입력한 값이 정상적으로 들어갔는지 확인합니다. 정상적이면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.

    파일열기 마법사에서 입력된 값을 보여주는 이미지
  • 6

    엑셀에서 입력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인터넷 뱅킹에 들어갔는지 확인합니다.

    입력한 데이터가 그리드에 등록되어 보여지는 이미지